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문화체육관광부-대한민국예술원

전체메뉴보기
검색
전체메뉴보기
닫기
닫기
공지사항
프린트
제목 2009년 대한민국예술원 미술전 개최 등록일 2009-10-07 l 조회수 5403 |
작성자 관리자

대한민국예술원(회장: 김수용)은 10월 9일(금)부터 30일(금)까지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예술원 미술관에서 『제31회 대한민국예술원 미술전』을 개최한다. 1979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해온 예술원 회원 출품작 전시는, 한국현대미술의 정통성을 이어온 국내 최정상의 원로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미술전은 한국화, 서양화, 조각, 서예, 공예, 건축 분야에서 현 회원 21명의 최근 창작품 등 총 39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한국화 부문에 박노수, 권영우, 민경갑, 이종상, 서세옥 회원의 작품이 전시되며, 서양화 부문에서는 이준, 권옥연, 문학진, 오승우, 윤명로, 유희영, 박광진 회원의 작품, 조각 부문에서는 백문기, 전뢰진, 윤영자, 최종태 회원의 작품, 서예 부문 에서는 조수호, 이수덕 회원의 작품, 공예 부문에서는 권순형, 이신자 회원의 작품, 건축 부문 에서는 이광노 회원의 작품이 각각 전시된다. 또한 서울 전시 후에는 11월 3일부터 15일까지 ‘강릉미술관’에서 지방전을 개최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원사무국 진흥과 (☎ 02- 596 - 6216~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